본문바로가기
뒤로가기

건강검진센터

브레인모듈레이션센터 마인드케어클리닉

건강증진센터는 진료부터 검사까지, 대기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체계화된 의료시스템을 도입하여 수신자 중심의 센터를 실현하였습니다.

새로운 개념의 맞춤건강관리를 통하여 고객에게 맞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질병의 예방, 건강유지 및 증진에 기여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.

1. 편안한 공간

한 차원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편안하고 체계화된 의료환경과 쾌적한 대기/휴게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.

2. 맞춤형 검진

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을 중점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검사받으실 수 있습니다.
또한 재진 예약시 이전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의료진으로부터 더욱 체계화된 검사항목을 추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3. 체계적인 연계프로그램

건강검진 결과 이상이 발견되면 본원인 을지대학교 을지병원에서 신속하게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연계해 드립니다.
본인의 동의하에 본 센터에서 검사하신 결과 데이터를 본원으로 모두 전달하여 재검가사 필요치 않으며, 필요시 추가적인 정밀검사가 가능하고, 보다 세밀한 치료를 체계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4. 마음 건강 검진 프로그램

내가 왜 힘든지 모르면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. “마인드 레인보우” 마음검진 프로그램은 뇌과학, 심리학, 정신의학에 기초하여 마음 건강 상태에 대해 객관적으로 평가하고, 개개인에게 가장 최적화된 예방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